aaa.jpg
블랙박스와 하이패스 등 차량용 IT 전문 제조업체인 ㈜아이트로닉스 (www.itronics.co.kr 대표 박호상)에서 보급형 1채널 HD블랙박스인‘ITB-200L’를 출시했다.

‘ITB-200L’은 보급형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이면서도, 차량의 블랙박스로서 갖추어야 할 필수 기능과 편의 기능은 모두 갖춘 실속형 블랙박스이다.

우선 전방을 1280X720 HD 해상도로 30프레임의 끊김없는 영상으로 녹화하며, 아이트로닉스만의 특화된 영상 녹화 알고리즘을 통해 야간녹화 시 빛의 반사는 최소화하면서 사물과 번호판의 인식률은 극대화하여 어두운 야간에도 녹화영상이 선명하다.

그리고 차량 배터리 방전 차단 기능(저전압차단)이 내장되어 차량 배터리 전압이 일정 전압 이하로 떨어지는 경우 자동으로 블랙박스로 공급되는 전원을 차단하여 차량의 배터리 방전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또한 전방 카메라부에 시인성이 뛰어난 화이트 색상의 고휘도 시큐리티 LED를 장착하여, 제품 상태와 녹화 상태 확인 및, 블랙박스 동작중이라는 경각심을 주어 주차중 차량 테러에 대한 사전 예방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그 외 기능으로 주차모드 자동 진입 및 해제, 본체 SD메모리카드 포맷 기능 내장, 음성녹음 ON/OFF, 전용 PC플레이어 제공 등 기존‘아이패스 블랙(www.ipassblack.co.kr)’이 가지고 있는 고객 편의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였고, 뜨거운 여름철 고해상도의 영상 녹화시 발생하는 열화현상을 최소화함으로써 국내 최고의 내구성을 갖추었다.

이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도〮소매 대리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소비자가는 139,000원이다.

(주)아이트로닉스는 ETC 단말기 및 시스템 설계기술, 디지털 영상처리 기술, ASIC 설계기술, RF 설계 기술을 보유한 기술 선도형 기업으로 차량용 3대 IT제품이라 불리는 하이패스 단말기, 내비게이션, 차량용 블랙박스를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 생산, 판매하는 국내 유일의 기업이다.

블랙박스는 사업개시 이래 누적 판매고 35만대를 돌파하였으며, 소비자로부터 가장 신뢰받는 블랙박스의 선도업체로서의 위상을 굳혀가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