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 유정복 인천시장 후보
존경하는 300만 인천광역시 시민 여러분, '깨끗하고 힘있는 시장' 기호 1번, 새누리당 유정복 후보입니다.

드디어 선택의 날이 밝았습니다.

지난 4년간 시민 여러분의 마음속에 얼마나 상처가 많으셨습니까?

오늘, 6월 4일은 여러분의 한 표 한 표를 모아서 부채, 부패, 부실로 얼룩진 인천 시정(市政)을 바로 잡는 날입니다.

인천 발전의 걸림돌들을 시민 여러분의 이름으로 걷어내는 날입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이번 선거는 4년을 또다시 '부채·부패·부실'속에서 보낼 것인가, 아니면 새로운 희망을 만들어 갈 것인가를 선택하는 중요한 선거입니다.

저는 장관직도, 국회의원직도 내려놓고, 오로지 위기의 인천을 바로잡고 인천의 미래발전만을 위해서 제 고향 인천으로 돌아왔습니다.

세월호의 아픔 속에서도 저의 진정성과 미래비전을 300만 인천시민 여러분들에게 잘 전해드리고자 열과 성을 다해 왔습니다.

인천이 새로운 도약을 하기 위해서는 인천시 뿐만 아니라, 중앙정부, 국회 등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합니다.

30여년 공직과 국회의원 경험을 갖춘 저 유정복이 적임자임을 감히 자부합니다.

박근혜 대통령과 함께 반드시 새로운 인천시대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오늘 투표용지 속에는 시민 여러분들의 수많은 이야기들이 담겨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게 4년의 기회가 주어진다면 시민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모든 목소리를 올바른 시정을 펼쳐가는데 꼭 반영하겠습니다.

지난 13일의 선거운동기간 동안 저 유정복에게 보내주신 인천시민 여러분들의 성원과 격려, 가슴깊이 새기겠습니다.

'깨끗하고 활력넘치는 부자도시' 인천으로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