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형덕 동두천시장이 국제스케이트장 유치에 대한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응원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피켓을 들고 있다./사진제공=동두천시

동두천시가 1일부터 국제스케이트장 동두천시 유치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응원 이벤트’를 연다.

12일간 진행되는 이번 응원 이벤트는 동두천시와 시민들이 한마음으로 국제스케이트장의 동두천 유치 염원을 전국에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방법은 동두천시청 본관 입구에 마련된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응원’ 현수막 앞에서 시민들이 본인만의 스타일이 담긴 사진을 촬영해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 업로드 후 인증샷을 동두천시 대표 메일로 보내면 된다.

특히 재치있고 기발한 사진을 우선 선정한다는 이번 이벤트에는 대상 1명, 우수상 5명, 장려상 20명 등 모두 26명을 선정해 60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발송할 예정이다.

박형덕 시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제스케이트장 동두천 유치에 대한 시민들의 염원이 전국에 알려지길 바란다”며 “많은 시민이 참여해 기발과 재치있는 사진으로 우리 시를 홍보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당첨 발표는 오는 22일 있을 예정이며 당첨자는 인증샷에 올라간 원본 사진을 동두천시에 제출하면 된다.

/동두천=김태훈 기자 thkim65@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