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노종면 부평갑 후보, ‘미래도시 부평, 품격 도시 부평’ 약속

노 후보, “여러분의 도움으로 목이 터져라 뛰겠다” 다짐
▲ 28일 오전 인천 부평구 농협로터리에서 더불어민주당 노종면 부평구 갑 후보의 출정식이 열렸다.

“우리는 한 표가 부족합니다. 윤석열 정부가 파탄 내버린 상가 곳곳에 우리의 표가 있습니다.”

22대 총선의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28일 오전 인천 부평구 농협로터리. 더불어민주당 노종면 부평구 갑 후보가 마이크를 들고 유권자 앞에 나선 뒤 이같이 말했다.

노 후보는 “오는 4월10일 모두가 투표에 참여해 대한민국 부평을 민주주의의 성지, 정치 일번지로 만들 수 있도록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며 “여러분의 도움으로 목이 터져라 뛰어다니겠다”고 말했다.

이날 열린 노 후보의 출정식에 홍미영 공동선거대책위원장과 이성만 의원, 신은호 전 인천시의회 의장, 당원, 지지자 등이 참석했다.

비까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출정식 인근을 지나던 한 주민은 선거 운동원을 따라 “노종면, 노종면”을 외쳤으며, 또 다른 주민은 응원의 박수를 보내기도 했다.

지원 유세에 나선 홍미영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은 “유권자들에게 우리 노종면 후보를 자신 있게 알릴 때가 됐다”며 “부평의 노종면 후보는 정치, 민생 개혁을 이루며 부평의 공약을 반드시 실천할 수 있는 사람으로서 유권자가 노 후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힘쓰자”고 말했다.

노 후보는 ‘부평을 두 배로’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유권자들에게 부평발전 적임자임을 호소했다. 그러면서 부평발전 실행 방안으로 ‘미래도시 부평, 품격 도시 부평’을 제시했다.

특히 노 후보는 지역 전역을 샅샅이 살펴보는 저인망식 선거 운동을 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선거운동 기간 모든 유권자를 만나지는 못하지만 유권자와의 접촉면을 최대한 넓히겠다는 구상이다.

/글∙사진 정회진 기자 hijung@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