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의힘 안산시(갑) 장성민 예비후보가 15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제공=국민의힘 안산시(갑) 장성민 예비후보

국민의힘 안산시(갑) 장성민 예비후보가 15일 오후 안산에 있는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국민의힘 중앙당 인사들을 비롯해 지역 내의 유력 인사들과 지지자들이 대거 참석해 행사장은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찼다.

이날 행사에는 장경우, 이규택 전 국회의원, 서정현 안산시(을) 예비후보, 김정택 안산상록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 정치계 인사들이 참석해 장성민 후보에 대한 강력한 지지를 표명했다. 이들은 장성민 후보가 안산시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할 적임자임을 강조했다.

개소식에서 첫 발언자로 나선 김정택 예비후보는 “국민의힘 중앙당의 공천 결정을 따르겠다”며 “윤석열 정부의 성공적인 국정운영을 위해 우리가 모두 하나 돼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장성민 예비후보는 “국민과 안산시민의 뜻만을 바라보며 성심성의껏 일하는, 안산의 발전과 변화를 이끌어가는 일꾼이 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또한 그는 구체적인 지역 발전 공약으로 '이민청 설치'를 통해 안산을 문화관광도시로 탈바꿈시키고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안산=안병선 기자 bs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