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불어민주당 광명 을 선거구 국회의원에 출사표를 던진 강신성(왼쪽부터) 예비후보는 지난 5일 기자회견을 통해 김남희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제공=강신성 예비후보 캠프

더불어민주당 광명 을 선거구 국회의원에 출사표를 던진 강신성 예비후보는 지난 5일 기자회견을 열고 당의 전략 공천 결정을 존중하며 김남희 예비후보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이날 강 예비후보는 “우리 민주당의 미래와 광명시의 발전을 위해 선당후사의 마음가짐으로 당의 결정을 수용하고 전략 공천된 김남희 예비후보를 지지한다”면서 “김남희 예비후보는 광명시민의 권익 보호와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뛰어난 비전과 전문성을 갖춘 인물”이라고 지지 이유를 밝혔다.

이어 강 예비후보는 “당의 결정에 대한 신뢰와 지지를 바탕으로 김남희 예비후보와 함께 광명시의 밝은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광명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강 예비후보는 “민주당의 혁신과 광명시의 발전을 방해하고 저해하는 세력에게 광명을 맡길 수 없다"며 "이번 선거는 광명시의 미래를 위한 중대한 선택의 순간이며, 우리는 더 나은 내일을 위해 함께 싸워야 한다”고 강조했다.

강신성 예비후보의 지지 선언에 대해 김남희 예비후보는 “강신성 예비후보의 뜨거운 지지와 신뢰에 깊이 감사드리며 광명시와 더불어민주당의 미래를 위해 함께 힘써 나가겠다”며 “광명시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 이번 선거가 우리 모두에게 더 나은 광명시를 만들 기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명=장선 기자 now482@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