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자문위원회 주관 지역 주민 200여명 참여
▲ 광명시 철산4동이 지난 24일 동정자문위원회 주관으로 주민화합을 위한 한마음 윷놀이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제공=철산4동

광명시 철산4동은 지난 24일 동정자문위원회 주관으로 주민화합을 위한 한마음 윷놀이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갑진년 정월 대보름을 맞아 동정자문위원회가 주관하고 관내 유관 단체들의 후원으로 열린 윷놀이 대회 행사에는 단체원과 지역주민 등 200여 명이 참여했다. 참석자들은 단체별, 통별, 개인별로 윷놀이하며 서로의 복을 기원하고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장건덕 철산4동 동정자문위원회 회장은 “많은 주민이 바쁜 가운데도 주민화합과 단결을 위해 참여해 줘 감사하다”며 “오늘 행사가 지역주민 간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미현 철산4동장은 “이번 행사 준비를 위해 애쓴 동정자문위원회를 비롯해 관내 유관 단체와 주민 모두 갑진년 바라는 일 모두 성취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해 하나 된 철산4동을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철산4동 동정자문위원회는 2010년부터 매년 관내 저소득 중∙고등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올해도 동정자문위원회는 이번 행사에서 마련한 기금을 소외계층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광명=장선 기자 now482@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