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국힘 비대위원장, 23일 원희룡 전 장관 출마 지역구 계양 을 두 번째 찾아

한 비대위원장 “계양에서 원희룡 반드시 이길 것”, 이천수 후원회장도 원희룡 예비후보에 힘보태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의 4·10 총선 계양구 을 출마에 힘을 싣기 위해 올해 들어 두 번째 계양을 찾아 세몰이에 나섰다.

한 위원장은 23일 오후 3시 계양구 인천 1호선 박촌역을 찾아 “국민의힘은 계양에서 원희룡과 함께 출발할 것이며 반드시 이길 것”이라고 밝혔다.

▲ ▲한동훈(가운데)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3일 오후 3시 인천 계양구 박촌역을 찾아 원희룡(오른쪽) 전 국토부 장관의 선거 지원 유세를 펼쳤다.

또 “국힘은 인천에서 시작해 인천에서 바람을 일으켜 전국에서 승리하겠다”며 “원희룡 후보와 저는 단 하나의 생각, 반드시 원팀으로 승리하겠단 생각 뿐”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한 위원장은 지난달 16일 계양구 카리스호텔에서 국힘 인천시당 신년인사회를 열었고 이 자리에서 원 전 장관의 계양구 을 출마를 공식화 했다.

계양을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의 지역구다. 원 전 장관은 현재 계양을 후보로 국힘 단수공천을 받은 상태다.

한 위원장이 단수 공천된 후보 지원 유세를 위해 직접 나선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 자리에는 배준영 국힘 인천시당 위원장과 전 축구 국가대표이자 원희룡 예비후보의 후원회장인 이천수씨도 자리했다.

원희룡 예비후보는 “계양은 25년 동안 정치인들이 텃밭으로 만들기만 했을 뿐 지역은 매우 낙후돼 있다”며 “지하철 9호선을 계양신도시를 거쳐서 박촌역까지 연결하고자 하는 주민숙업사업을 저와 한동훈 위원장, 우리 정부가 약속한다. 국민의힘은 진짜한다”고 말했다.

박촌역 유세에 이어 한 위원장과 원 예비후보는 계양산전통시장을 방문해 상인들과 인사를 나눈 뒤 상인회와 간담회를 진행하기도 했다.

▲ ▲한동훈(오른쪽)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3일 오후 3시30분쯤 원희룡 전 국토부 장관과 함께 인천 계양구 계양산전통시장을 돌며 4∙10 총선 지지 유세전을 펼쳤다.

/글∙사진 이창욱 기자 chuk@incheonilbo.com



관련기사
오곡밥 구매하는 한동훈과 원희룡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과 국민의힘 인천 계양을 후보로 나서는 원희룡 전 국토부장관이 23일 오후 인천 계양구 계양산전통시장을 방문해 정월대보름을 맞이하여 오곡밥을 구매하고 있다./이호윤 기자 256@incheonilbo.com 한동훈과 원희룡, 박촌역 9호선연장 공약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인천을 방문해 계양을에 단수 공천된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에 대한 지원에 나섰다. 국민의힘 인천 계양을 후보로 나서는 원희룡 전 국토부장관,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배준영 국회의원(국민의힘 인천시당위원장·중구·강화·옹진), 이천수 후원회장이 23일 오후 인천 계양구 박촌역을 찾아 인천 계양을 원 후보 지지발언을 하고 있다. 한 위원장은 이날 인천 1호선 박촌역 인근에서 “우리 국민의힘은 4월 10일 총선을 위해 계양에서 출발할 것”이라며 “계양에서 원희룡과 함께 출발해 반드시 이길 것”이 퇴근하는 시민들에게 인사하는 한동훈과 원희룡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과 국민의힘 인천 계양을 후보로 나서는 원희룡 전 국토부장관이 23일 오후 인천 계양구 계산역사거리에서 퇴근하는 시민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이호윤 기자 256@incheonilbo.com [포토 STORY] 한동훈의 반창고 손, 손, 손 연일 ‘험지’로 분류되는 지역을 찾아 후보들 지원 유세에 나서는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손에 반창고를 감고 지원유세에 나타나 눈길을 끌고 있다.한 위원장은 전국 곳곳을 지원다니면서 지지자들과 악수를 많이 하면서 손에 무리가 간 것으로 보고 있다. 계양을에 단수 공천된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에 대한 지원에 나선 23일 인천 계양구 계양산 전통시장을 방문한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은 시장 곳곳을 돌며 상인들에게 원희룡 후보자를 지지 해것을 당부하면서 수많은 시민들과 악수를 했다.원 후보와 한 위원장은 어깨 동무를 하며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