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석훈 국민의힘 안산상록갑 당협위원장이 2일 안산시 상록수체육관에서 개최된 ‘2023 안산시 e스포츠 서머 페스티벌’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제공=국민의힘 안산상록갑 당협위원회

국민의힘 안산상록갑 김석훈 당협위원장은 지난 2일 안산시 상록수체육관에서 열린 ‘2023 안산시 e스포츠 서머 페스티벌’에 참석했다.

김석훈 당협위원장은 “‘2023 안산시 e스포츠 서머 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e스포츠의 중심에 서게 될 우리 청소년들의 희망찬 비전을 위해 안산시가 e스포츠 활성화의 주역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 자리를 빛내준 e스포츠 꿈나무 여러분의 노력에 진심 어린 격려의 박수를 보내며, 오늘 공정하고 정정당당한 경기를 바탕으로 뜻깊은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여러분이 제2의 페이커처럼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는 e스포츠의 선두주자, e스포츠의 유망주들로 자라나길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석훈 당협위원장은 “e스포츠가 안산시의 성장 핵심 동력과 대한민국의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발전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이라며 “프로게이머를 꿈꾸는 우리 안산시 청소년들을 위해 다방면으로 실질적인 지원프로그램들을 마련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안산=안병선 기자 bs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