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는 17일(토) 오후 12시부터 SSG닷컴(대표이사 강희석, 이인영)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SSG.COM 유니폼 및 모자'를 판매한다.

SSG닷컴과 SSG랜더스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의 홈경기에 SSG닷컴 프로모션 행사인 ‘SSG.COM DAY’를 진행한다.

아울러 SSG랜더스 선수단은 해당 3연전에 ‘SSG.COM 유니폼 및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앞서 지난해 출시한 ‘웰컴 쓱닷컴데이 특별 기념 유니폼’은 판매 개시 2분만에 400장이 모두 팔리는 등 팬들의 호응이 컸다.

이를 반영해 SSG닷컴은 올시즌 유니폼 및 모자 판매 수량을 각 1000개와 300개로 대폭 늘렸다.

유니폼은 검정색 바탕에 골드색상이 어우려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유니폼 전면에는 지난해 통합우승을 기념하는 엠블럼이, 좌우 팔 소매에는 ‘SSG닷컴 로고’와 ‘SSG.COM DAY 엠블럼’이 달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번 상품은 17일(토) 오후 12시부터 SSG닷컴 내 'SSG랜더스 공식브랜드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니폼 가격은 11만9000원, 모자는 4만2000원이다. 유니폼 마킹지는 2만원으로 인천SSG랜더스필드 1층 1루에 위치한 ‘랜더스 샵 by hyungji’에서 구매 및 부착이 가능하다

/이종만 기자 malema@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