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1위 에스테틱 기업 약손명가의 노하우가 담긴 습관테라피 브랜드 ‘약손명가헬스케어’가 지난달 28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약손명가헬스케어’ 관계자는 “그동안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판매해 왔지만, 홈케어에 관심이 많은 다양한 고객을 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라는 온라인 판매채널을 확보하게 됐으며, 입점하게 된 식품은 40년 이상 쌓아온 약손명가의 에스테틱 데이터를 기반으로 뷰티에 초점을 맞춘 뷰티헬스케어식품”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게 된 품목은 테라미인 시리즈(우아한앰플, 여리한스틱), 플로너 시리즈(낙산균효소, 차전자피식이섬유, 화이트콜라겐)로 총 두개의 시리즈, 다섯가지 제품이다.

‘테라미인 우아한앰플’은 고농축 석류 앰플로 50ml의 대용량이 특징이다. 기존 식약처에서 인증한 “피부 보습과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에서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추가로 인정받았다.

‘테라미인 여리한스틱’은 높은 기능성을 위해 1,400mg의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춘 다이어트 젤리이다.

‘낙산균효소’는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의 일종인 낙산균과 효소를 배합한 효소식품이다. 낙산균은 아직은 국내에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 프로바이오틱스로 대한민국 최초 특허를 받은 ‘클로스트리디움 부트리쿰’이라는 K-낙산균을 사용한 제품이다. 일본에서 의약품과 건강식품으로 널리 이용되었으며 장트러블, 면역, 항생제 부작용 완화, 다이어트 등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100% 국산 곡물발효효소를 사용하여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추어 몸에 이로운 영양분이 잘 흡수되도록 한다.

‘차전자피식이섬유’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기능성 식품이다. 식이섬유는 현대인들이 많이 섭취하는 육류나 생선류, 인스턴트식품에는 거의 함유되어 있지 않아 섭취가 부족한 영양소라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챙겨 먹어야 한다. 페퍼민트향의 작은 알갱이의 환 제형이라 물과 함께 섭취가 간편하다.

‘화이트콜라겐’은 먹는 자외선 차단제라고 알려진 화이트토마토를 포함하여 저분자 피쉬콜라겐까지 담아 피부 노화 억제와 생기 있는 피부에 초점을 맞췄다. 한 포에 500달톤(Da) 크기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담고 새콤달콤한 타트체리 맛으로 피쉬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을 없애 누구나 맛있고 산뜻하게 섭취할 수 있다.

약손명가헬스케어 관계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고마운 사람들에게 아름다움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약손명가헬스케어는 이너뷰티 제품뿐만 아니라 홈케어 디바이스 등 많은 제품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