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건설은 28일 파주시 운정신도시 A49블록에 ‘파주운정 시티프라디움’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분양에 나섰다.

‘파주운정 시티프라디움’은 오는 11월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월8일 1순위, 11월9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1월16일이며, 정당계약은 11월28일부터 12월2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파주운정 시티프라디움’은 총 486가구로 전용면적 59~84㎡로 구성된다.

운정신도시의 조성된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데다 GTX-A 운정역(예정) 등을 이용해 서울로 빠른 이동이 가능해 수요자들의 관심이 기대되고 있다.

‘파주운정 시티프라디움’은 부지가 확정된 GTX-A 운정역(예정)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GTX-A 운정역(예정)을 통해 서울역까지는 약 20분 강남 삼성역까지는 약 30분 대 이동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지하철 3호선 파주 연장선이 추진되고 있어 향후 교통호재도 기대해 볼 수 있다.

지하철 외에도 단지 인근에 위치한 탑골 IC를 통해 제2자유로 접근성이 우수하며, 서울-문산 고속도로, 제2순환 고속도로 등을 이용하여 서울 및 주변 경기북부지역을 비롯해 수도권 광역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주변 자연환경도 풍부하다.

단지 인근에 수변공원이 위치해 있으며, 문화공원 예정지도 인접해 있다.

또한 문발공원, 달맞이공원, 송골공원, 교하중앙공원 등 녹지가 다수 위치해 있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생활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파주운정 시티프라디움’ 가까이 이마트와 홈플러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등 대형 쇼핑몰이 위치해 있다. 또한 단지 도보권 내에 근린 상업용지 예정 부지가 있어 다양한 상업시설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입주는 2025년 2월 예정이다. /파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