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9일 월요일, 국내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공개
'나인티나인 네스티키즈 (99' Nasty Kidz)'. /제공=비비드웨이브

힙합 혼성듀오 '나인티나인 네스티키즈 (99' Nasty Kidz)'가 싱글 앨범 '프루브(PrOoOve)'를 발매한다.

DJ겸 래퍼로 활동중인 '드레인케이'(Drain K)와 여성래퍼 히피쿤다(Hippie Kunda)가 한 팀으로 뭉쳐 만들어진 '99' Nasty Kidz'의 세번째 싱글이다.

비비드웨이브(VIVIDWAVE).

프로듀서 '누마(Nooma)'가 설립한 레이블 '비비드웨이브(VIVIDWAVE)'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후 처음 발매하는 싱글 앨범이다. 매번 거친 느낌의 음악을 선보였던 두명의 래퍼들이 더욱 신선하게 느껴질 이번 음원은 본인들의 스타일보다 대중성을 염두하고 만든 노래이다.

프로듀서 '누마(Nooma)'는 '딩고 프리스타일 랜덤뽑기-다이나믹듀오'편에서 '최자'의 선택을 받아 주목을 받고 있는 차세대 프로듀서로 발매되는 싱글 '프루브(PrOoOve)'와는 다른 본인만의 색으로 가득채운 EP앨범을 준비중이다.

여성래퍼 히피쿤다가 직접 제작한 '프루브(PrOoOve)' 앨범아트. /제공=비비드웨이브

'프루브'의 앨범아트는 여성래퍼 히피쿤다가 직접 제작해 이번 싱글 앨범을 시각적으로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나인티나인 네스티키즈'의 싱글 앨범 '프루브'는 트랜디한 팝 음악으로 8월9일 국내외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