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동탄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이 봄맞이 3월 템퍼 침대, 직수입 호텔 매트리스 등 침실가구 할인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봄이 다가옴에도 불구하고 야외활동의 감소 및 코로나가 끝나길 기다리는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비바블어게인에서는 봄맞이 가구 구매자에게 사은행사 이벤트를 적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봄맞이 3월 이벤트는 미국 베드보스 매트리스 및 영국 호텔 침대 브랜드를 기반으로 하여 매장에 전시된 상품을 최대 30%의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3월 행사 내용은 호텔 매트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여 고품질 원단의 매트리스 커버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메모리폼 베게 및 바디필로우를 소비자분들에게 선착순 증정하는 사은행사이다.

용인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은 고품질 영국 브랜드인 슬럼버랜드 등의 호텔 침대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며 다양한 라인의 프리미엄급의 침대 매트리스가 매장 2층에 나열되어 있으며 템퍼패딕, 이스트맨하우스, 소비자의 안전과 피부 건강에 헌신하여 무알러지를 확신시켜주는 부드러운 천만을 사용하는 브랜드인 베드보스 매트리스를 동시에 체험해 볼 수 있는 매장이다.

평택가구단지 관계자는 “모든 나라의 유명 호텔에서 볼 수 있는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의 호텔 매트리스를 다량 보유하고 있어 제품 결정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를 위한 침대 전문 상담원이 매장에 항시 대기하여 1:1 맞춤 컨설팅을 통하여 가구를 추천드리며, 소비자들의 숙면자세나 패턴에 맞는 침대 매트리스를 고를 수 있도록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맞춤 상담을 통해 제품들을 다른 제품과 비교해보며 소비자 자신에게 맞는 가구를 선택할 수 있으며, 매장 1층에 입점된 이지클린 패브릭 소파, 이태리 통가죽 소파 맞춤제작 전문 국내 브랜드인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도 함께 운영 중이다. 

스크래치에 강한 가죽소파 및 이태리 세라믹 식탁 등을 동시에 구매하시는 고객분에게는 최저가의 금액을 선보일 것이며 인테리어의 핵심인 침실, 거실가구를 품질 대비 만족스러운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비바블어게인 측에서는 SS와 Q,, K 기존 사이즈의 매트리스 사이즈들의 선택은 물론이고 고객의 침실환경이나 요구사항에 따라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에 한해서는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초대형 사이즈로 맞춤제작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수원가구거리 비바블어게인 관계자는 “템퍼는 척추와 관절이 자연스러운 자세를 유지하면서 쉴 수 있도록 자세를 유도하는 매트리스로 모두가 만족함을 느끼는 브랜드이다. 또한 근육과 신경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해주기 때문에 장년층에게 가장 좋은 매트리스이다 라며 깊은 숙면을 즐기고 싶은 분은 템퍼를 즐겨보실 것을 추천드린다”고 덧붙였다.

3월 봄맞이 사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바블어게인 공식 사이트 및 매장전화 통하여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