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학원이 2021년 시험대비의 단기합격반을 전격 출시하고, 수강생 모집에 나섰다. 

에듀윌 공인중개사학원 관계자는 “올해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꼭 취득하고 싶다면 단기합격반이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다”며, “수강료 뿐만 아니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효율적인 학습 방법을 제시하고, 심화이론 개강에 앞서, 기초 및 기본이론 인강을 제공해 수험생의 학습 고민을 해결해준다”고 설명했다.  

오는 8월말까지 정규과정의 학원 현장 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교재 총 16권을 모두 제공한다. 이와 함께, 70만원 상당의 공인중개사 실무종합 패키지를 증정해 막강한 혜택을 자랑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기합격반은 기초부터 문풀까지 전 교수진의 동영상 강의를 제공한다. 학습량을 약 40% 줄인 최적의 단기 합격 커리큘럼으로 이론부터 실전까지 완성시켜 준다.  

에듀윌은 전국 20개 지역에 공인중개사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들 학원 모두 지하철역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은 편이다. 또한,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제공한다. 

특히, 에듀윌은 본사가 관리하는 직영학원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가맹 학원과는 달리 체계화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우수한 교수진과 고품질의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단기합격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문의 및  수강 신청은 전국 에듀윌 공인중개사학원에 유선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