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사회복지사1급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사회복지사 부문 6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부터 3위까지 차지했다.

1위는 ‘2021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기출문제집’이, 2위는 ‘2021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통합이론서’, 3위는 ‘2020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핵심요약집’ 교재가 차지했다.

새로 출간된 기출문제집 교재는 최신 6개년의 기출문제를 빠르고 체계적으로 풀어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문제풀이에 앞서 과락을 방지하기 위한 필수 키워드를 수록해 이론부터 기출까지 한 권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했으며, 20일 합격 챌린지를 제공해 짧은 시간 내 계획적인 학습을 돕는다.

각 주제가 시작될 때마다 워밍업 문제를 수록해 주제별 학습의 길잡이가 되도록 했고, 난이도를 표기해 고난도 문제의 유형을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이전 정책 및 법령이 적용된 과거 기출문제를 최신 기준으로 변형해 알맞게 대비할 수 있다.

올해 시행된 제18회 기출문제를 모의고사 형식으로 구성했으며, OCR 답안카드를 함께 수록해 마킹 연습도 가능하다. 더불어 자동채점 서비스를 제공해 과락 및 합격 여부, 취약 영역 파악도 쉽게 할 수 있다.

‘20일 단기합격 커리큘럼’으로 마련된 사회복지사1급 기출문제집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