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갔다.

뒤를 이어 ‘단원별 기출문제집 2차’가 2위를, ‘1차 기본서 부동산학개론’이 3위, ‘핵심요약집 1차’가 4위, ‘1차 기본서 민법 및 민사특별법’이 5위, ‘핵심요약집 2차’가 6위에 올랐다. 에듀윌 수험서 시리즈가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모두 차지한 것이다.

1위를 이어가는 1차 기출문제집 수험서는 효과적인 기출 학습을 위한 다양한 자료를 제공한다. 반복 학습이 중요한 기출의 특성을 고려해 ‘회독용 정답표’를 교재 맨 앞에 수록했다. 이를 활용해 수 차례 기출문제를 반복할 수 있다. ‘제30회 기출문제’를 담아 최신 출제경향을 파악하고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돕고, 빈출지문 정리노트 핸드북은 각 과목별 주요 키워드와 핵심을 쉽게 학습할 수 있다.

10개년 기출을 분석해 각 파트별 출제비중과 출제경향을 확인해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하고, 어떤 부분에서 얼마나 문제가 출제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10개년 회차별 출제빈도 분석표’도 담아냈다.

단원별로 구성된 기출문제로 개념별 문제풀이도 돕는다. 기본서 연계학습과 대표기출, 기출풀이, 난이도 및 키워드, 해설 및 이론플러스로 구성했다.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시 올해 시험 대비 ‘기초탄탄 특강’과 제28회~제30회 기출문제 ‘해설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가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YES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