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밥 STAR' 이영자-김숙 "제대로 된 K먹방 보여줄 것"
'K-밥 STAR' 이영자-김숙 "제대로 된 K먹방 보여줄 것"
  • 연합뉴스
  • 승인 2020.04.21 17:07
  • 수정 2020.04.21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먹방계 대모 이영자와 김숙이 'K-밥 STAR'로 뭉친다. K팝 스타들을 시골 농가로 초대해 이영자가 직접 맞춤 레시피와 먹방 노하우가 담긴 솥뚜껑 요리를 대접하는 웹예능이다.

김숙은 21일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제작발표회에서 "아이돌들이 먹고 싶은 음식을 미리 준비하는 방송이라 컴백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한 아이돌들이 기대를 많이 하고 나오더라"며 "다 함께 음식을 먹으며 얘기하고 소통하는 게 'K밥 스타'의 장점"이라 말했다.

이영자는 "한국의 먹방이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며 잘못 알려진 것들이 있다"며 "우후죽순 생겨난 먹방을 정리하고 제대로 된 교과서적 K먹방을 보여줄 것"이라 예고했다.

이어 "평소 아이돌들을 올림픽에 나가는 대한민국 대표 선수처럼 생각한다"며 "땀 흘려 우리나라의 문화, 콘텐츠, K팝을 세계에 알리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제대로 된 밥 한 끼를 대접하겠다"고 밝혔다.

첫 웹예능 도전에 대해서는 "새로운 것을 하는 게 신기하고 재밌다. 그래야 머리가 굳지 않는다"며 "새 플랫폼에 도전한 기획자, 제작팀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다. 방송사처럼 고 퀄리티로 제작하는 것 자체가 도전이라고 생각한다. 계속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제작을 맡은 나나랜드는 숏폼 예능콘텐츠 제작사로 JTBC '뭉쳐야 산다', KBS 2TV '1박 2일 시즌4' 등의 예능 프로그램 제작에 참여한 FNC엔터테인먼트가 설립했다. 짧은 시간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스낵컬쳐'(Snack Culture)' 콘텐츠 위주로 구독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다음 달 8일에는 노홍철의 '대신 리뷰해드립니다'를 공개한다.

'노홍철이 대신 리뷰해드립니다'의 노홍철은 "콘텐츠 자체가 노홍철이 대신 리뷰하는 열린 콘텐츠니 모든 걸 다 할 수 있다"며 "원하시는 모든 걸 리뷰해드린다. 요즘 답답한 마음에 무속인을 찾아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런 것들도 다 리뷰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어 "방송에선 힘들지만 선택적으로 보는 플랫폼이기에 가능하다. 모든 걸 생활 언박싱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K-밥 STAR'는 21일 오후 6시 'K-밥 STAR'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되며 '생활언박싱 노대리'는 다음 달 8일 오후 6시 첫 공개된다. /연합뉴스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