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주현 인천일보 홍보대사.

인천일보는 19일 인천 연수구 송도컨벤시아 프리미어볼룸에서 열린 '인천일보 창간 35주년 기념식'에서 호우 피해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 이 성금은 최근 집중 호우로 피해를 본 이재민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인천일보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창간 기념일을 맞아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며 지역 사랑을 실천했다.

인천일보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노주현 배우도 기념식을 찾아 인천일보 창간 35주년을 축하했다. 노주현 배우는 “독자에게 사랑을 받으려면 치우치지 않고 바른 언론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인천일보 창간 35주년을 축하하고 인천일보 발전을 위해 아끼지 않는 성원을 보내겠다”고 말했다.

노주현 배우가 인천일보와 연을 맺게 된 계기는 안성시 관광명소로 거듭난 '로스가든 카페앤비노'를 운영하면서다. '로스가든 카페앤비노'는 13년 전 안성으로 내려와 노후를 준비하던 노주현 배우가 지은 커피전문점이다. 이때부터 경기지역 소식에 자연스럽게 관심을 갖게 됐고 각종 지역 뉴스는 인천일보를 통해 접했다.

한편 양기대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경기광명을)은 노주현 배우와 함께 떡 절단식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김원진 기자 kwj7991@incheonilbo.com



관련기사
[창간 35주년 기념식] 인천·경기 함께한 35년…미래 향한 힘찬 도약 19일 열린 인천일보 창간 35주년 기념식을 축하하는 메시지가 이어졌다. 인천·경기지역 각계각층이 인천일보의 새로운 도약을 기원했다.▲유정복 인천시장=300만 인천시민과 함께 인천일보 창간을 축하한다. 언론이 제 기능을 해야 개인의 권리가 존중받고 사회가 건강해진다. 특히 인천일보는 인천시와 브랜드 가치를 같이 한다. 앞으로도 더 큰 사명감을 갖고 인천의 미래와 시민의 행복을 위해 힘써주길 바란다.▲염태영 경기도 경제부지사=지난 35년간 정론지로서 인천·경기지역에 큰 발자취를 남겼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기대를 갖고 지켜보겠다.▲허 [창간 35주년 기념식] 배수현 SSG랜더스 치어리더 인터뷰 “창간 35주년을 맞은 인천일보가 앞으로도 좋은 기사를 통해 인천지역 야구 발전에 이바지해주길 부탁드립니다.”프로야구 SSG랜더스 배수현(39·사진) 치어리더는 19일 인천 연수구 송도컨벤시아 프리미어볼룸에서 열린 '인천일보 창간 35주년 행사'에서 치어리더 공연을 선보였다.배수현 치어리더는 1세대이자 최장수 치어리더로 인천 야구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하고 있다.이날 인천일보와 인터뷰에서 배수현 치어리더는 “가족 대부분이 인천 토박이다 보니 인천에 대한 자부심과 애정이 남다르다”며 “지난 35년 동안 인천 야구 역사 [창간 35주년 기념식] 야구, 끝나지 않을 이야기…뜨거운 관심 속 성황 인천일보 창간 35주년 기념식과 함께 '야구, 끝나지 않을 이야기' 를 주제로 출판기념회가 뜨거운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열렸다.19일 인천 연수구 송도컨벤시아에서 진행된 출판기념회 축하를 위해 다양한 지역사회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도서판매대 앞에는 책을 구매하기 위한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책을 쓴 저자를 만나기 위한 발걸음도 곳곳에서 이어졌다.사람들은 양손 가득 책을 들고 본인이 정독하거나 야구를 사랑하는 지인들에게 선물하겠다는 등의 계획을 밝혔다. 책을 구매한 이들은 바로 옆에 마련된 공간에서 저자와 이야기 [창간 35주년 기념식] 언론발전 힘쓴 5명에 감사패 “인천일보와 인천, 경기 지역사회의 발전에 큰 힘을 보태주신 감사한 분들을 박수와 함께 단상 위로 모시겠습니다. 큰 박수로 환영해주시길 바랍니다.”19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인천일보 창간 35주년 기념행사가 열린 가운데, 언론 발전에 힘쓴 각계각층의 인사들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단상에 오른 박현수 인천일보 대표이사는 차례로 호명된 5명의 수상자에게 감사패와 함께 꽃다발을 전달했다.이날 감사패를 받은 이들은 염태영 경기도 경제부지사와 김주형 인천일보 경기본사 자문위원회 위원장·디지털엠파이어Ⅱ 협의회 회장, 박병진 인일회 회장·인천일 [창간 35주년 기념식] 서른다섯 인천일보, 내일의 희망 다짐 인천일보 창간 35주년 기념식 및 특별기획 '야구, 끝나지 않을 이야기' 출판 기념회가 19일 인천 송도국제도시 송도컨벤시아 프리미어볼룸에서 임직원과 내외빈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인천일보의 뜻깊은 35살을 축하하기 위한 행렬이 인산인해를 이루며 송도컨벤시아를 가득 메웠다.특히 이날 인천일보 기자들이 현장을 누비며 연재한 기획 기사가 책으로 거듭난 출판 기념회가 함께 열렸기 때문에 더욱 각광을 받았다.참석자들은 악수로 인사한 뒤 환담을 나누고, 야구와 관련된 출판기념회인 만큼 사전행사로 진행된 SSG 랜더 인천일보 창간 35주년 축하해 주신분들 ▲윤석열 대한민국 대통령 ▲유정복 인천광역시장 ▲김동연 경기도지사 ▲이희범 부영그룹 회장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허식 인천시의회 의장 ▲도성훈 인천시교육감 ▲배준영 국민의힘 인천광역시당 위원장 ▲김교흥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 위원장 ▲임종성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위원장 ▲박용렬 (사)대한노인회 인천연합회 회장 ▲이종한 (사)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 회장 ▲허종식 더불어민주당 인천 동구미추홀구갑 국회의원 ▲윤상현 국민의힘 인천 동구미추홀구을 국회의원 ▲정일영 더불어민주당 인천 연수구을 국회의원 ▲맹성규 더불어민주당 인천 남동구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