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사관학원 평생0원 경력특채 슈퍼패스 프리미엄강좌 공개

소방공무원 구급 경력특채는 응시인원과 경쟁률이 매년 감소해왔다. 소방공무원 구급 경력 특채는 2018년 대량 채용 이후 채용인원이 증가 및 감소를 반복했으며 접수인원과 경쟁률도 이에 따라 증감을 반복해 왔다. 특히 구급 경력특채는 채용인원이 줄면서 경쟁률도 감소한다는 특이한 모습을 보이기도했다.

또한, 구조경력 특채는 선발인원이 2021년에 대폭 증가했으나 접수인원은 오히려 줄어들었고 이에따라 경쟁률도 감소했다. 구조는 다른 응시분야보다 경쟁률이 낮으며 이에 경쟁률 감소 추세까지 더해지면 2022년 단기합격도 꿈은 아니다. 

이에 소방사관학원은 경채전문 교수진과 프리미엄 강좌인 평생 0원 경력특채 슈퍼패스를 통해 2022년 소방공무원시험 특채의 합격을 보장한다고 말했다. 소방사관학원은 2012년부터 2020년까지 3739명의 소방공무원시험 합격자를 배출한 소방공무원학원이다. 

소방사관학원은 슈퍼패스로 최정상급 교수진의 강의를 제공한다. 국어 박우찬교수, 생활영어 이서윤교수, 소방학개론 김진수 교수 등 소방공무원시험 적중 신화를 이끌어낸 교수진의 강의가 슈퍼패스의 소방공무원인강으로 제공되며 최종합격까지 수험생의 학습을 책임진다. 소방사관학원은 이러한 강의를 기본, 심화, 총정리의 이론과정과 기출, 단원, 모의고사에 이르는 문제풀이과정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소방공무원인강추천 수강생을 위해 비대면 1대1 학습코칭을 지원한다. 소방사관학원은 전화상담으로 개인별 학습을 밀착관리하며 학습 계획 및 진도율 등 공부방법 상담을 실시한다. 여기에 SMS로 시험 공고, 응시율, 경쟁률 등 다양한 시험 정보를 제공하며 모의고사 시행 후 성적을 1대1로 무료 상담해 준다.

또한, 소방사관학원은 슈퍼패스를 신청한 수험생에게 전과목 교재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소방사관학원의 교재는 소방직 시험에 특화된 10년 노하우가 집약 되었으며 처음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도 쉽고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단계별로 구성됐다. 

또한, 소방사관학원은 2022년 최종합격한 수험생에게 200%의 환급 혜택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슈퍼패스를 신청한 수험생은 최종합격까지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한 뒤 합격을 인증하면 200%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022년 시험에 불합격해도 이후 시험에 합격하면 100% 환급의 기회도 제공한다. 

소방사관학원이 마련한 평생0원 경력특채 슈퍼패스는 소방사관학원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김도현 기자 online03@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