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은 오는 4월 23일(금)부터 5월 31일(월)까지 척추 의료가전 ‘마스터 V4’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본 프로모션은 오래된 안마의자를 사용하는 고객이 마스터 V4를 구매하거나 렌탈할 경우 보상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고객은 브랜드나 고장 여부에 관계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안마의자 및 척추의료가전을 반납하면 보상판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상판매 제품은 마스터 V4 차콜과 화이트 모델로, 구매 고객과 렌탈 고객에게 각각 30만 원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렌탈 고객의 경우 월 5천 원 할인) 또한 세라젬에서 출시한 약 40만원 상당 살균수 로봇청소기 ‘세라봇’과 ‘마스터 V4 전용 러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사용하던 제품의 수거 및 폐기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마스터 V4는 사용자의 척추의 길이와 굴곡도를 스캔해 개인별 맞춤 마사지를 제공하는 척추 의료가전이다. 국내 식약처에서 통증 완화 효과를 인증받았으며 미국 식품의약국(FDA), 유럽통합안전인증(CE), 중국 약감국(CFDA) 등 해외 기관의 승인을 통해 의학적 효능과 효과를 인정받았다.

최대 65℃의 집중 온열(뜸 효과)과 지압 마사지를 통해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고, 사용자가 마사지를 받고 싶은 척추 부위(경추, 흉추, 요추)를 집중적으로 관리해 주는 ‘마스터 모드’ 등 17가지 마사지 모드를 적용했다. 특허받은 업다운 내부 발열 도자는 9단계로 강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 몸 상태에 맞는 최적의 마사지 효과를 제공한다. 이 밖에 60℃ 온열 기능이 포함된 외부 진동도자는 복부를 비롯한 다양한 신체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세라젬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세라젬 웰카페를 비롯한 전국 매장 방문 시 프로모션 신청과 함께 제품 체험까지 할 수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마스터 V4 구매 문의가 가장 많은 시즌인 가정의 달을 맞아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합리적인 혜택으로 세라젬의 척추 의료가전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김도현 기자 online03@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