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는 피부보다 관리가 소홀하기 쉬워 각질과 두피가려움이 잘 일어나는 편인데, 특히 두피는 머리카락에 가려져 상태를 쉽게 알아차릴 수 없어 관리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아 증상이 악화되는 경우를 더러 볼 수 있다.

전문가들은 각종 스트레스와 날씨 등의 이유로 각질과 노폐물이 쌓이게 되면 비듬생기는이유가 될 뿐만 아니라 탈모로도 이어질 수 있다고 경고했으며 꾸준하고 세심한 두피케어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이에 테라피션의 ‘센서티브 수딩 헤어로스 솔루션 샴푸’가 문제성 두피의 고민을 덜 수 있는 제품으로, 수분 부여와 보습작용으로 민감한 두피를 다독이며 두피에 쌓인 각종 노폐물과 비듬제거에 도움을 주어 헤어 컨디션을 되돌리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더불어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등 논란성분은 사용하지 않았으며 자연에서 추출한 자연유래계면활성제 95% 및 수분보유량이 높은 7가지의 곡물추출물을 담아 두피와 모발의 건조함을 잡아주고 촉촉한 윤기를 더해주는 두피케어제품이다.

테라피션의 비듬에좋은샴푸는 잦은 모발탈락으로 고민하는 이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판테놀과 모근,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두피진정에 도움이되는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을 함유해 탈모증상완화기능성을 식약처에서 인증받았다. 

탈모, 민감 두피로 샴푸 사용시 불편함을 느꼈던 이들에게 특히 환영 받고 있으며 두피와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셀프헤어클리닉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테라피션은 이미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하였으며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브랜드만족도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화려한 이력으로 전문 헤어케어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다져 향후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현재 전 품목 1+1 이벤트 진행중에 있으며 헤어팩추천, 머리카락영양제, 탄머리복구템, 씻지않는트리트먼트 등 헤어 케어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몰과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입점 돼 있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