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전종서는 소속사 앤드마크를 통해 학교 폭력 의혹을 전면 부인했다. /자료사진=앤드마크 홈페이지 캡처

배우 전종서 측이 익명 커뮤니티에서 제기된 학교 폭력 의혹을 전면 부인하며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4일 전종서의 소속사 앤드마크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으로 퍼지고 있는 전종서와 관련된 허위사실들을 인지했고, 허위사실이 확산되는 걸 더 이상 방치할 수 없다”는 입장을 발표했다.

이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을 확인한 즉시 배우(전종서) 본인과 주변 지인들을 통해 사실관계를 면밀히 체크하며 커뮤니티 글에서 주장하는 바는 전혀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추측성 게시글과 악의적인 댓글이 무분별하게 작성되고 확산해 배우 본인과 주변 분들에게 심각한 정신적 피해를 입히고 있어 허위사실 유포에 강력하게 대응하고자 한다”라며 “허위사실을 담은 글들은 소속사에서 증거자료를 확보해 고소를 준비 중”이라고 설명했다.

배우 전종서의 학교 폭력 의혹은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애플리케이션인 ‘블라인드’를 통해 불거졌다.

블라인드에는 최근 전종서가 중학생 시절 학교폭력 가해자였다는 내용의 글이 게재됐다.

게시글 작성자는 “(전종서가) 툭하면 애들 체육복이랑 교복 훔치거나 빼앗았다”며 “전종서 얼굴만 보면 그때 생각이 나서 속상하다”고 작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상우 수습기자 awardwoo@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