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므 화장품 전문 브랜드 ‘보쏘드’에서 진행하고 있는 ‘초여름 피부관리 특가전’ 마감이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이번 특별 이벤트는 BOSOD 전 제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이와 함께 금액별 최대 정품 4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스테디 셀러 ‘BOSOD 멀티액션비비크림’은 남자들의 고민인 피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여 산뜻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것은 물론, SPF50+, PA+++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가지고 있어 따로 선블록을 바르지 않아도 되어 편리한 화장품이다.

피부전문가는 “BB크림은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 그루밍족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여성들이 톤보정과 수분감을 중시하는 반면 남성의 경우 피지 분비량이 많은 만큼, 유분감이 적은 제품을 선호하고 있는 추세다. 또한 메이크업을 한 듯 안한 듯한 느낌을 선호하기 때문에 발림성이 좋고 피부에 잘 흡수되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보쏘드 관계자는 “남성의 피부는 여성보다 24%정도 더 두껍고, 나이가 들수록 더 빨리 탄력을 잃는다. 또한 남성호르몬의 영향으로 피지 분비량이 많아 번들거림 및 피부 고민이 심하며, 매일 면도를 하기 때문에 피부 자극을 피할 수 가 없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 피부에 맞게 개발된 남성 전용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