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호캉스(호텔+바캉스)아이템인 트래블키트를 5월 한달 간, 1+1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행복한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4월29일 오전5시부터 5월13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진행되는 1+1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몽디에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들과 함께하는 안전한 여행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브랜드는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피부케어를 할 수 있도록 베이비수딩젤, 아이로션 등 5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여행용화장품을 1+1에 제공하고 있다.

몽디에스의 여행용품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정할 수 있는 베이비 바디워시부터 산뜻하게 흡수되는 베이비로션, 여린 피부를 보호해주는데 도움을 주는 보습크림, 즉각적인 진정과 수분을 부여해주는 베이비수딩젤, 백탁현상과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스며드는 썬크림 등으로 구성돼 있다.

몽디에스 아기트래블키트는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전 제품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으로 이뤄져 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 논란성분 무첨가 테스트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받은 것이 특징이다.

해당 브랜드의 여행용화장품파우치는 파우치가 오염됐을 때에도 간편하게 세탁이 가능하며, 통기성이 우수해 물빠짐과 속건 기능이 뛰어난 고급 매쉬 소재의 제품이다.

아울러 몽디에스는 공식 1+1이벤트 외에도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10만원 이상 구입 시에는 키즈립밤과 대용량손소독젤을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입 시에는 대용량 손소독제대용량, 유아핸드워시 등을 증정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