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지식산업센터 성남 고등' 조감도
▲'현대지식산업센터 성남 고등' 조감도

 

현대건설은 성남 고등지구에 짓는 '현대지식산업센터 성남 고등'을 분양한다고 27일 밝혔다.

현대지식산업센터 성남 고등은 지하 5층~지상 8층, 연면적 4만9912㎡ 규모다. 지식산업센터 263실(지하 1층~지상 8층), 상업시설 '스텔라포레' 48실(지하 1층~지상 1층), 창고 20실(지하 2층~지하 4층)로 구성된다.

센터는 제2판교테크노밸리(올해 완공 예정), 제3판교테크노밸리(조성 예정) 등과 이웃해 있고 서울 송파 문정지구와도 가깝다. 때문에 판교·고등·문정 첨단산업벨트의 중심입지로 주목받고 있다.

교통 접근성이 좋다. 용인~서울고속도로, 분당~내곡고속화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등의 이용이 수월하다.

인릉산 조망이 가능하고 상적천, 대왕저수지, 근린공원 등과도 이웃하고 있다.

현대건설만의 혁신적인 업무특화설계가 적용된다.

호·실별 발코니, 옥상정원, 초고속 정보통신 인프라 등을 갖췄고 주차공간(334대)도 넉넉하다.

또 섹션형 소형 오피스로 설계해 입주기업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고 호·실 조합을 통해 필요한 만큼 사무공간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분양은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모두 가능하다. 중도금 무이자 융자 알선 및 입주 시 취득세·재산세 감면(12월 말까지 취득세 50%, 재산세 37.5%) 등 금융·세제혜택을 제공한다.

홍보관은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205-3번지(SK V1 GL메트로시티)에 마련됐다.


/성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