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참여 이끌어 교육 시키기 좋은 도시로


 

   
 

존경하는 인천 시민 여러분!

희망찬 2012년 임진년(壬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온 누리를 밝히며 힘차게 떠오르는 태양처럼 인천 시민과 교육 가족 여러분의 소망이 이루어지고,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인천 교육을 위해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 그리고 깊은 신뢰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교육청의 노력과 인천 시민 여러분의 협조 덕분에 우리 모두가 기뻐할 만한 여러 의미 있는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인천 교육에 애정을 보여주신 시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격려와 지원 그리고 헌신적인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교육청은 인천 시민들의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 '더 큰 희망을 만드는 인천 교육'과 '인천을 교육시키기 좋은 도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2년에는 교육정책의 안정적 추진을 위해 인천 교육 지표를 전년도와 같이 '바른 인성과 실력을 갖춘 창의인재 육성'으로 정하고 이를 구현하기 위한 4대 교육시책과 10대 역점 과제 추진을 통해 인천 교육의 성공적 사례들을 만들어 전국 제일 '교육 성공' 모델을 창출하고자 합니다.

존경하는 인천 시민 여러분!

'좋은 교육'에 대한 믿음과 신뢰는 선생님들에게 열정의 동력이 되어 인천을 '교육시키기 좋은 도시'로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의 믿음과 신뢰가 인천 교육의 성공을 낳게 하고 인천 교육의 성공적 사례들은 인천 교육에 변화의 바람을 불게 합니다.

인천 시민 모두 힘을 모아 인천 교육을 더욱 풍성하게 하고 윤기나게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대망의 임진년(壬辰年) 새해 아침을 맞아 인천 시민과 교육가족 여러분이 바라시는 큰 뜻이 모두 이루어지고 가정에는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