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펴낸 ‘2021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한권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 스포츠경영관리사 부문 5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유지 중이다.

스포츠지도사는 지도 분야에 따라 자격 검정시험 과목이 다르다. 본 교재는 선택과목과 필수 과목을 구분했다. ‘2급 전문/2급 생활 스포츠지도사편(선택)’과 ‘2급 장애인/유소년/노인 스포츠지도사편(필수)’을 분권 구성해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우선 저자와 과목별 소개, 매칭 체크 리스트, 간단한 미니테스트를 안내한다. 수험생은 시험 정보로 선택 과목을 손쉽게 결정하며 빠르게 수험을 준비한다.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수험서’의 강점은 따라만 가도 실력이 완성되는 구성이다. 기초 이론 학습, 문제풀이, 적중예상문제로 복습까지 신속히 마칠 수 있다. 

핵심 테마의 주요 이론과 빈출 문제로 수험생은 출제 패턴을 파악한다. 마지막으로 ‘적중예상문제’로 과목별 개념을 최종 정리할 수 있다. 자격증 제도 개편 이후의 6년간 기출문제와 해설도 보충했다. 

전문 교수진이 직접 지난 17년부터 20년까지 4년간 기출 문제를 무료 특강해준다. 추가적으로 제공되는 ‘핵심이론&기출해설 무료특강’과 ‘빈출이론 압축노트’으로 실제 시험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다. 여기에 실기 수험생을 위한 보디빌딩, 축구, 태권도 등의 실기·구술 기출복원족보와 모범답안(*PDF)도 추가했다. 

‘2021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한권끝장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