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원격평생교육원의 CPA(공인회계사) 학점은행제는 응시 조건이 없으며 누구나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에듀윌은 3년 연속 취업 교육1위를 기록했다. 덩달아 관련 강좌 합격자 수도 2,557% 크게 증가했다. 에듀윌 관계자에 따르면 보다 많은 이들의 취업을 확실하고 빠르게 돕기 위해 학점은행제를 마련했다.

2017년도부터 올해까지 학점은행제 학습자는 6만여명 늘었다. 2019년도 학기 참여자의 모든 과목 이수율도 96%로 철저한 학습관리 시스템을 자랑했다. 

모든 학사일정을 간편히 알려주는 ‘학습문자서비스’를 중심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전문 상담을 통한 목표 및 계획 수립, 모바일 강의 지원, 학습 전문 컨설팅 등을 지원한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경영학 및 CPA(공인회계사) 학점은행제는 간편하다. 학위 수여 절차는 학점 이수 후 학습자를 등록하고 학점 인정을 신청하면 끝이다. 온라인 강의로 본인 편의에 맞춰 시간표도 짤 수 있다. 비용도 다른 대학과정보다 저렴해 부담이 없다.

본 과정은 주기적인 세미나와 오리엔테이션으로 교수진들의 역량을 더 강화할 계획이다. 학습자 오리엔테이션, 장학금 수여식, 학습장 특강도 진행한다. 수험생은 온오프라인 모두 최적의 학습 환경을 느껴볼 수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강의 수강만으로 학위 취득이 가능한 커리큘럼은 코로나19로 도래한 비대면 시대에 걸맞은 학습 시스템을 선보인다"며 "학위는 취득 후 폭넓은 활용 범위와 대학 대비 짧은 취득 기간으로 경제적이라는 이점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경영학/CPA를 한번에 준비하는 ‘학점은행제’와 무료 상담에 대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