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용 △차렵이불 △차렵침구 외에도 △풍기인견 △면모달 침구 등 다양한 제품군 선보여
사진: 신앙촌공식쇼핑몰의 차렵이불 ‘뉴벨라’ 이미지
사진: 신앙촌공식쇼핑몰의 차렵이불 ‘뉴벨라’ 이미지

신앙촌공식쇼핑몰이 화사한 여름 인테리어에 어울릴 만한 기능성 광석 소재 및 일반 침구류 신상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앙촌공식쇼핑몰에서 새롭게 출시한 차렵이불 ‘뉴벨라’는 친환경 웰빙 히팅솜을 충전재로 사용하고 신앙촌 고유의 천연 소재인 광석을 원단 전면에 처리해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한다. 사이즈는 S(155X210)와 Q(150X205) 두 가지가 준비됐으며, 특히 여름에 어울리는 세가지 컬러(△블루 △핑크 △오렌지)로 구성돼 화사한 인테리어 연출에 유용하다. 현재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20만 원 초반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순면 100%로 제작된 두 가지 신상 침구류도 마련됐다. 차렵침구 ‘노벨’의 경우, 보송보송한 저자극 촉감으로 수면의 질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정전기 예방과 세탁 건조가 편리해 단연 인기가 좋다. 산뜻한 세가지 컬러(△블루 △핑크 △그린)가 준비됐으며 이불, 패드, 베개 커버를 10만 원 초반대에 구매할 수 있다. 차렵침구 ‘다우니’ 또한 천연 소재의 장점이 돋보이며 양면으로 사용 가능한 세가지 컬러(△핑크 △오렌지 △블루)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불, 패드, 베개 커버를 포함한 세트 구성 구매 시 10만 원 초반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더욱 향상돼 출시된 신상품 쟈가드 풍기인견 ‘씨엘’도 주목할 만하다. 공해와 스트레스에 지친 현대인들 맞춤 침구 제품을 위해 최고급 풍기인견 소재를 적용하며 여름 내내 시원하게 숙면할 수 있도록 촉감에 신경을 썼다. 현재 10만 원 중반대의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너도밤나무 펄프를 사용해 부드러움은 유지하면서도 면의 내구성은 더한 면모달 침구 ‘라일라’를 10만 원대에 선보이며 신앙촌공식쇼핑몰의 침구류 라인업을 새롭게 단장했다.

신앙촌공식쇼핑몰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화사하면서도 쾌적한 침실 환경에 어울릴 만한 신상 침구류를 다양하게 준비해봤다”라며, “신앙촌공식쇼핑몰은 앞으로도 직접 향상된 내구성과 디자인을 통해 인테리어에 유용한 제품을 제작하도록 다방면으로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앙촌공식쇼핑몰은 박태선 회장이 세운 천부교 신앙촌 기업에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온라인쇼핑몰이다. 신앙촌 기업은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신앙촌식품㈜, 생명물식품㈜, 시온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시온합섬㈜ 등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식품, 의류, 속옷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상 침구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앙촌공식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