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쇼 전시장에서 제품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 제공

 

와인이모션 코리아를 운영하는 메디랩코리아(회장 정영태)가 오는 17일 개막하는 '호텔쇼(2021 대한민국 숙박산업대전)'참가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와인이모션 코리아는 3일 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는 ’2021 호텔쇼’에서 신제품 가정용 2구 디스펜서부터 4구, 8구 등 다양한 프리미엄 와인 디스펜서를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호텔쇼 참가 기념으로 행사 기간 동안 와인디스펜서 ‘현장 구매 할인’ 이벤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한 ‘행사장 부스 방문 인증샷’ 이벤트 2가지를 진행한다.

현장 구매 할인 이벤트의 경우, 호텔쇼 전시장을 방문해 와인 디스펜서를 직접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3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가정용 2구 제품의 경우 30%, 4구와 8구는 각각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와인이모션 코리아 전시장을 방문해 부스 전경이나 와인디스펜서 제품을 촬영해 방문 인증샷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 4가지를 달아 본인 계정에 게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고급 일식 레스토랑 로바(ROBA) 상품권, 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차이니즈 레스토랑 js가든 상품권 및 중식와인바 청담대패당 와인무제한 이용권 등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오랜 시간 와인의 맛과 향을 지키는 와인이모션 코리아의 와인 디스펜서 시리즈는 이상적인 온도와 정확한 양의 와인을 셀프로 즐길 수 있어 가정에서부터 와인 전문 매장까지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특히 종류별로 최장 30일까지 와인을 보관할 수 있고 세척이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와인이모션 코리아 브랜드기획실 정윤혜 매니저는 “자사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스마트 와인 디스펜서 시리즈는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부담없이 와인을 즐길 수 있어 와인 초보자부터 애호가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호텔쇼 방문객들이 이번 특별 이벤트를 통해 와인 디스펜서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