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직업상담사가 오는 15일 제2회 직업상담 2급 필기 시험에 맞춰 '핵심개념서'를 무료 배포하고 있다. 

에듀윌 직업상담사는 합격생 수가 829%까지 급증하며 관련 콘텐츠 수강생 수도 증가했다. 현재까지 다양한 합격 컨텐츠를 선보여 왔으며, 그 중 '핵심개념서'로 수험생의 인기를 끌고 있다. 

에듀윌 5월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매일 선착순 30명에게만 제공하며 오는 31일에 마감한다. 

본 개념서는 빈출 키워드를 정리해 출제 패턴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실제 시험에서 등장했던 대표 키워드 100개를 추렸다. 한권 분량으로 기초 지식 쌓기는 물론, 복습까지 매우 편리하다.

해당 책자로 암기나 강의 요약 시에 언제든 도움받을 수 있다. 수험생은 키워드별로 약점을 정리하며 해당 문제 개념을 간편하게 참고할 수 있다. 

핵심개념서를 접한 여러 합격생은 “필기/실기에서 공통적으로 중요한 것은 기본개념 이해와 정리”였으며, “개념만 확실히 정리한 뒤 일주일 복습해 효과를 얻었다”며, “요약노트를 만들어 최종적으로 용어를 2~3문장으로 줄여 외웠다”라고 합격 노하우를 전했다.

에듀윌 직업사당사는 다양한 수험생의 환경을 고려해 여러 강좌를 운영 중이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대표 강좌로 간편 환급 시스템 ‘0원 합격패스’와 단기 컬리큘럼인 ‘6개월 단기패스’ 등으로 빠른 합격의 길을 안내한다. 

현재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본 이벤트를 해시태그 복사해 특정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추첨 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공부가 쉬워지고 합격이 빨라지는 ‘2021 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에듀윌 직업상담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