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반영구학원 조앤미 디자인아카데미(대표원장 권선미)는 창립 19주년을 기념하여 반영구전문가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통큰 DREAM”이라는 제목으로 반영구수강료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조앤미는 서울역 도보에 위치하고 있는 반영구전문교육 아카데미로 반영구화장 개요와 역사, 이론은 물론 실습위주의 차별화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조앤미 디자인아카데미 권선미 대표원장은 한국의 반영구화장 형태에 가장 많은 영향을 주었다고 할 수 있는 독일식 반영구화장을 유럽 현장에서 직접 사사받아 2002년도부터 지금까지 조앤미 대표원장으로 재직하면서 교육철학을 전파하고 있다. 

“반영구화장의 기술 구성요소는 디자인, 테크닉, 컬러이며 이 중 하나가 조금이라도 부족하면 반영구화장 전문가로서 성장할 수 없다” 라는 교육철학을 이어받은 조앤미 출신 제자들이 전국 각지에 약 2천명이 되고 미국과 유럽등의 해외에서도 조앤미를 찾고 있는 상황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2020년 소비자 브랜드만족도 1위를 수상한바 있는 조앤미 관계자는 “금년 창립 19주년을 맞아 이제껏 받아온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반영구를 제대로 배워보고 싶지만 적지않은 반영구수강료에 망설이던 이들을 위하여 통크게 수강료 반값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어 “반영구합법화의 움직임이 더욱 커지고 있고 대중들의 관심도 또한 올라가고 있는 요즈음 단순히 수익을 얻기 위한 기술만을 배우는 것이 아닌 누군가의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반영구전문가가 더욱 늘어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 반영구학원 조앤미의 반영구수강료 50 % 할인 이벤트 “통큰 DREAM”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각 SNS 채널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문의가 가능하다. 

/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