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사가 지난 19년도부터 20년까지 수강생 수 1위를 달성한 ‘6개월 단기패스’를 선보이며 현재 수강생 모집에 나섰다. 

에듀윌에 따르면 2020년도 1회 전기기사 실기 시험 기준 Q-net 평균 합격률은 8%로 집계됐다. 에듀윌 전기기사 직영학원 합격생 수는 해당 발표치보다 약 5.6배 높은 45%를 기록했다. 2020년 제3회 전기기사 시험 에듀윌 합격 대상으로 온라인 수강기간을 조사한 결과 10명 중 9명이 6개월 합격을 이뤄냈다. 

에듀윌 전기기사는 시행 기관인 한국산업인력공단의 평균 합격률보다 약 6배 높은 합격률을 자랑한다. 2020년 1회 실기시험 기준 한국산업인력공단의 합격률이 8%인 반면,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의 합격률은 45%를 기록했다.

본사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은 서울 지하철 1호선 대방역과 가까워 수험생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또한,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전기기사 전문 상담 매니저의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현재 에듀윌 전기기사 합격수기 및 시험 후기는 2천여건에 달했다. 특히, 비전공자 3개월 합격자를 배출하며 에듀윌은 다수 수강생의 눈길을 끌었다. 해당 강좌를 접한 합격생은 “기초 지식이 없지만 공기업 지원을 목표로 전공 전향에 나섰다”며, “독서실에서 에듀윌의 강의와 교재로 복습하며 기본기를 다졌고, 5일간 기출 모의고사를 풀며 3개월 합격에 성공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6개월 단기패스’는 단기 합격에 최적화된 커리률럼을 자랑한다. 필기는 입문특강, 기초이론, 기본이론, 문제풀이, 핵심정리, 기출해설로 구성됐으며, 실기는 기본이론&문제풀이, 핵심정리, 기출해설로 이뤄졌다. 특징은 초시생을 위한 ‘입문특강’과 기초 지식을 점검하는 ‘핵심정리’, 실제 시험 대비 ‘기출해설’특강을 더 보강했다는 점이다. 

전기기사는 전문직으로 학습량도 방대하며 특히 다수 수강생은 실기에 대한 어려움을 털어놓았다. 개인별 맞춤 학습을 위해 ‘실전 대비 특강’을 추가했다. ‘FAQ’로 자주 헷갈리는 문제의 방안을 모았으며, ‘필기 천기누설’과 ‘실기 벼락치기’로 시험 직전에도 빨리 개념을 참고할 수 있다. 

만족도98% 전문 교수진과 25개월 베스트셀러1위 교재로 힘을 합쳤다. 교재를 바탕으로 기초 지식부터 고득점까지의 완성을 돕는다. 비전공자를 위해 핵심 개념을 한권 안에 다 담았다. 수강생은 다량의 이미지, 개념 체크, 3회 기출문제풀이로 실력을 완성할 수 있다. 교수와의 질의응답이 가능한 ‘1:1 밀착 학습관리’도 지원해 학습 고민도 지웠다. 

‘CBT 모의고사’는 최신 출제 기준에 맞춘 온라인 모의고사다. 수강생 전원은 응시 후 성적을 분석할 수 있으며 명쾌한 해설 강의로 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오답노트도 제공해 정확한 답만 암기할 수 있다. 

특별 혜택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컴퓨터활용능력, 정보처리기사, 워드프로세서와 사무자동화산업기사 관련 IT 자격증 5종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기간 한정 혜택으로 수강 기간을 2개월 연장해주며, 필기 및 실기 모두 20% 할인을 제공해 경제적 부담도 날렸다. 수강생은 재시험 및 수강료에 대한 걱정없이 실속 있는 강의를 기대해볼 수 있다. 

보다 빠른 합격을 이루는 ‘6개월 단기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