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이 2021년 대비 최신 개정판 공인중개사 핵심요약집, 예상문제집 출간 소식을 전했다.

이번에 출간된 2021 최신개정판 ‘공인중개사 핵심요약집 1,2차 세트’는 최근 출제 경향을 분석하여 출제 중요도에 따라 내용을 구성한 교재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기출유형과 최신 경향까지 완벽하게 정리한 수험서로 이해를 돕기 위한 체계도, 도표 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했다.  

공인중개사 핵심요약집은 상세한 해설을 통한 기본이론의 반복 학습, 출제 유형을 반영한 맞춤형 객관식 문제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문제별로 ‘논점’을 제시해 출제 의도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게 했고 최근 출제 가능성이 높아진 박스형 문제에 대한 적응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다음으로 2021 최신개정판 ‘공인중개사 예상문제집 1,2차 세트’는 빈출 부분을 중심으로 한 효율적인 문제 구성을 자랑한다. 이 교재 역시 문제풀이에 해설과 더불어 논점을 제시했고 박스형 문제풀이 예행 연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과목 빈출 문제를 최신 법령에 맞게 응용함으로써 최신 출제 경향에 적합한 학습을 돕고 문제풀이 정/오답 체크로 한 번 더 문제를 점검할 수 있게 한 점도 돋보인다.

한편 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1차 교재세트, 2차 교재세트 구매 시 특별 교재를 증정하는 단독 이벤트를 진행해 수험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1차 교재세트(핵심요약집 1권+기본서 2권+예상문제집 2권) 구매 시 양민 교수가 직접 집필한 ‘2021 공인중개사 키워드 한손노트’ 교재를 증정한다. 2차 교재세트(핵심요약집 1권+기본서 4권+예상문제집 4권) 구매자는 중개사법 체계도 특강 교재 증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자세한 내용은 인강드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