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이 출간한 GSAT를 비롯한 대기업 취업 수험서 시리즈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LG·SK·삼성 등 부문서 1위를 비롯한 베스트셀러의 순위권을 차지하는 등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는 각 기업 취업 환경에 맞춘 구성에 힘입어 이뤄낼 수 있었다. 

각 순위 별로는 ▲ 2021 에듀윌 대기업 인적성 통합 기본서(수리,추리 영역 집중) ▲ 2021 최신판 에듀윌 LG그룹 인적성검사 온라인 특화 통합 기본서 ▲ 2021 에듀윌 SKCT SK그룹 종합역량검사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4회&직무모의고사 ▲ 2021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수리 추리 봉투모의고사 4+1회 등이 베스트셀러 1위부터 10위 권에 안착했다.

에듀윌 취업이 편찬한 대기업 취업 대비 수험서 시리즈는 합격생의 노하우에 기반해 최신 출제 경향 파악을 돕고, 문제 이해부터 복습까지 확실한 구성을 갖췄다. 

특히 실전 모의고사는 현재까지 출제됐던 실전 문제를 바탕으로 구성됐기에, 더욱 확실한 입사문제 대비를 할 수 있다. 정답과 해설도 시험장 풀이법까지 실렸기에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수리·논술에 특화된 각 교재의 장점도 에듀윌 대기업 대비 수험서 시리즈가 인기를 끄는 비결이다.

특별 혜택으로는 모의고사를 온라인으로 제공하고 있기에, 더욱 현장감을 익혀볼 수도 있다. 

에듀윌 취업이 발간한 대기업 대비 수험서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과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교보문고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