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 깊은 수분감 유지력 높여줄 세럼, 크림 2종 출시
14일 공식 론칭, 10일부터 W컨셉 단독 공개

하이퍼 스킨케어 솔루션 피브(FEEV)가 뜨거운 여름철, 깊은 수분감과 투명한 생기를 전해 줄 ’하이퍼-하이드로 라인’ 2종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5월 10일부터는 W컨셉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오는 5월 14일 정식 론칭을 예정하고 있는 피브의 ‘하이퍼-하이드로 라인’은 자작 나무의 액티브 원료 ‘베툴린’을 함유하여 여름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줄 세럼과 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하이퍼-하이드로 세럼’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가득 전달해 속건조를 개선시켜줄 수분 강화 세럼으로, 롤링 시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워터리한 텍스쳐로 산뜻한 마무리감이 장점이다. ▲’하이퍼-하이드로 크림’은 48시간 보습 지속력을 입증 받은 부드러운 젤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2종 모두 도포 시 피부 열감을 즉각적으로 해소시켜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동물성 원료 배제, 동물 실험을 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까지도 모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피브는 이번 W컨셉을 통한 단독 선론칭을 기념하며 5월10일 부터 5월16까지 1주일간 신제품 10%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참고할 것.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감과 맑은 생기를 더해 줄 ‘하이퍼-하이드로 라인’ 2종과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피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도현 기자 online03@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