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핵심개념서’를 마련하고 무료로 배포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핵심개념서 이벤트는 에듀윌에 신규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매일 50명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해당 교재는 단기합격을 노리는 수험생이나, 공부 양을 줄이고 개념을 확실히 잡고 싶은 수험생, 헷갈리는 핵심 개념을 쉽게 정리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유용하다. 실제 합격생들도 핵심개념을 이해하고 정리하는 것이 단기합격의 비법이라고 강조할 정도로 개념정리는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에듀윌 주택관리사가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개념서를 마련한 것.

에듀윌 주택관리사 핵심개념서는 합격생들이 추천하는 초보생 필독서로 필수 개념을 한 권으로 합축해 1차 합격에 반드시 필요한 핵심 개념을 완벽히 정리했으며, 과목별 필수 개념과 핵심 단원들의 핵심 키워드를 별도로 정리했다. 또한, 3개년 기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출제 비중을 비롯해, 올해 시험 학습 전략을 제시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가장 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업계 일타강사 교수진의 명품강의를 비롯해, 온라인서점 YES24 주택관리사 부문 108개월(9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험서를 활용해 수험생의 합격을 돕는다. 

또한,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합격 이후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실제 관리소장의 취업전략 설명회를 비롯해, 실시간 정보를 교류하는 국내 주택관리사 최대 네트워크 에듀윌 동문회, 국내 유일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까지 이번 과정에서 모두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지난해 22회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한데 이어, 올해에는 관계법규와 관리실무 과목에서 각각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하는 등 업계 최초,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했다. 

뿐만 아니라,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지난해 1,710명의 합격생 중 1,103명의 합격생을 배출했으며,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하면서 숫자와 결과로 업계 1위임을 증명했다. 특히,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교재로 독학한 회원들과 연락이 되지 않은 에듀윌 회원들까지 합하면 최종 합격생 1,710명 중 에듀윌 합격생은 약 1,600명으로 예상된다.

압도적 1위, 에듀윌 주택관리사에서 마련한 ‘핵심개념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