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올라가면서 피지 과잉 분비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지성두피의 경우 적절한 두피케어가 이뤄지지 않으면 두피에 쌓인 피지가 모공을 막아 두피여드름, 정수리냄새, 두피 가려움 등과 같은 문제로 이어지기 쉽다. 

이에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테라피션은 지성두피의 경우 일반 샴푸 사용보단 지성 전용 샴푸를 선택해야하며 두피의 유수분밸런스를 맞출 수 있는 두피케어 약산성샴푸를 선택해 두피의 유수분 균형을 조절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특히 지성두피샴푸는 합성계면활성제 제품은 아닌지 따져보아야 한다. 각종 화학성분을 통해 두피가 시원한 느낌은 받을 수 있지만 이는 두피를 자극하는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테라피션에서는 합성계면활성제를 넣지 않은 지성두피샴푸로 안티 헤어로스 딥 클린 샴푸를 제안한다. 해당 제품은 민감한 두피도 사용할 수 있는 자연유래계면활성제 샴푸로 실리콘, 파라벤 등 논란성분 15가지를 사용하지 않았다.

또한 안티 헤어로스 딥 클린 샴푸는 EWG 그린 등급으로 엄선된 성분만을 담아 순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으로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사용시 느껴지는 즉각적인 쿨링감으로 두피에 쌓인 불필요한 피지를 깨끗하게 딥클렌징하여 청량감 있는 마무리감을 선사하는만큼 피지분비를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 브랜드측 설명이다.

한편, 테라피션은 이와 같은 제품력과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하였으며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브랜드만족도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해당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현재 전 품목 1+1 이벤트 진행중에 있으며 두피각질샴푸, 두피케어샴푸, 머리카락영양제, 단백질트리트먼트 등 헤어 케어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몰과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입점 돼 있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