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킨(대표 류형준 약사)에서 항인플루엔자 바이러스제, 항바이러스제, 림프 순환개선 식품 조성물 등의 특허 성분을 함유한 캔디형 신제품 ‘이바내’를 출시했다. 

캔디형 ‘이바내’는 예스킨의 기존 제품인 안티플러스와 써클포유의 유효성분을 보다 오래 편하게 입안에 머물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입안이 불편하거나 즐거운 식생활을 원하는 사람에게 효과적이다. 

‘이바내’는 자일리톨, YSK-V농축액(올리브잎 추출물, 죽향), 비타민C, 허브추출물, 합성향료(멘톨향, 페퍼민트향), YSK-C농축액(천궁뿌리줄기,광귤나무열매, 음나무수피), YSK-A농축액(보스웰리아분말, 몰약, 프로폴리스) 등으로 구성되어 자극적이지 않은 건강한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다.  ,

‘이바내’는 개별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능하며 특히 입안이 텁텁할 때, 목을 많이 써야 할 때, 입안에 건조하고 불편할 때, 입안이 답답하다고 느낄 때 등 입안이 불편할 때 천천히 녹여 먹으면 효과를 볼 수 있다.  

㈜예스킨담당자는 ‘이바내’는 자사 주력 제품인 안티플러스와 써클포유 두 제품의 핵심 유효성분을 모두 담은 건강한 캔디형 제품으로 이바내 제품을 섭취하면서 잇몸에 좋은 오분애 잇몸치약을 사용한다면 더욱 편안하고 건강한 입안관리를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바내 제품은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가능한 약국정보와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예스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예스킨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60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오분애 잇몸치약 1+1 행사를 진행한다. 총 10,000명을 대상으로 신청자에 한해 무료로 증정되며 단골약국에서 참여할 수 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