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셀멜로(+Dr. CELLMALLOW)는 초여름 여성들의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한 홈케어 제품군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닥터 셀멜로가 선보인 홈케어 제품군은 예민한 피부에도 적용 가능한 제품들로 ‘SCR·SHR’, ‘올인원 선 스크린’, ‘리커버리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우선 동결 건조 원료 안정화 특허기술이 적용된 ‘SCR·SHR’의 경우 피부 트러블을 심층적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6가지 대표성분을 담았으며 +닥터 셀멜로의 ‘All In One Prestige Skin Care Soution’의 일환으로 개발됐다.

SCR(SKIN CELL RENEWAL)은 손상된 피부 장벽강화, 피부 탄력 개선, 피부 재생 및 잔주름 개선, 모공 수축 및 피지 조절에 특화된 제품이다. SCR에 함유된 EGF(Epidermal Growth Factor) 성분은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단백질 성분의 상피세포 성장인자로 표피 세포 재생을 도와 콜라겐을 합성하는 섬유아세포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 재생 및 탄력,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SHR(SKIN HYDRATION RECOVERY)은 피부 활력 증진과 피부 보습 및 유수분 밸런스 유지, 피부 광채 및 피부톤 개선, 색소 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천연보습인자인 ‘Sodium Hyaluronate’가 함유돼 있는데 1g당 1000ml까지 수분을 끌어당길 수 있어 피부의 건조함을 예방하며 뛰어난 수분 결합력과 수분증발을 방지한다. 이 성분은 피부세포의 활성화를 유도시켜 피부세포를 재생한다.

‘올인원 선 스크린’은 얼굴에 발랐을 때 잘 스며들고 얼굴이 하얗게 변하는 백탁 현상이 없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유기자차의 장점을 극대화 시킨 자외선 차단제다. 유기자차는 자외선 차단제의 유기 성분이 자외선을 흡수해 열에너지로 전환시켜 피부를 보호하는 것으로 자외선 차단제가 자외선을 열로 바꿔 전달한다.

피부 속부터 케어해 주는 ‘Laser Recovery Cream’은 흡수성과 발림성이 좋은 부드럽고 쫀쫀한 텍스처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사용 가능하고 오랜 보습 유지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이 제품에는 피부 회복 및 피부 진정의 핵심성분으로 EGF5ppm,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병풀추출물, 아데노신이 함유돼 있다. 이 성분들은 피부과 시술 후 예민해진 피부에 탁월한 진정 효과가 있으며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고 피부 고민 부위 케어에 도움을 준다.

+Dr. CELLMALLOW 김미지 대표는 “기온이 올라가는 초여름에는 땀과 피지가 많이 생성돼 피부관리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며 ”+닥터 셀멜로의 홈케어 제품군을 통해 집에서도 간편하고 건강한 피부관리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