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전화영어 및 화상영어 부문 1위에 선정된 민트영어는 ㈜에듀서브가 2007년 론칭한 전화영어/화상영어 전문 교육 브랜드이다.

민트영어는 15년간 탄탄한 커리큘럼과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24시간 자유로운 1:1 전화영어/화상영어 학습을 가능하게 하고 온라인영어 교육시장에서 시도하기 어려운 자체 제작 커리큘럼을 앞세워 고퀄리티의 화상수업을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해왔다.

㈜에듀서브의 전화영어, 화상영어는 다양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손쉬운 원어민 영어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언택트 시대에 적합한 어학교육방식으로 추천된다.

민트영어의 커리큘럼 중 초등화상영어코스인 ‘AHOP’ 과정은 국내에서 미국 정규 초등학교 교과과정을 배울 수 있는 자체 제작 화상영어 수업이다. 실제 미국 초등학생이 배우는 정규 내용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간접 유학코스를 체험할 수 있어 학부모들 사이에서 효과적인 어린이화상영어 커리큘럼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영어 발음을 원리부터 차근차근 익히며 학습자와 강사진의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실제 원어민 발음과 유사한 발음을 구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NS(Natural Speech)’과정, 아이엘츠 시험대비가 가능한 ‘Step by Step IELTS Speaking’과정도 민트 영어만의 특별한 성인영어회화 화상수업 심화 과정으로 추천되고 있다. 

이외에도 민트영어는 학습 포인트 적립 즉시 결제했던 수업 횟수의 2배수 한도로 추가 수업 가능, 24시간 수강생 스케줄에 맞춘 시간대, 수업방식, 원어민 선생님 지정 등 100%회원의 실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민트영어는 “초등온라인영어 수업부터 성인, 직장인들을 위한 원어민영어과외, 비즈니스 영어 과정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높은 기대감을 충족 시켜주기 위해 노력하는 화상영어사이트이다. 앞으로 소비자들과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성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