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강신도시 구래지구에 2023년 준공 예정인 오피스텔 ‘골든루체뷰’가 주목받고 있다.

김포한강신도시 건립되는 구래 골든루체뷰는 더블역세권으로 도보 5분 내외로 양촌역·구래역을 갈수 있고 구래환승센터와 인접해있어 광역버스, M버스를 이용해 서울 및 인천 등의 수도권 지역 이동이 용이하다. 국도 이용 시 서울까지는 20분대 진입이 가능하며 제2수도권순환고속도로가 개통됨에 따라 김포의 접근성이 높아졌다. 또한 김포와 부천을 잇는 GTX-D노선 신설, 지하철 5호선 및 인천 2호선 연장 등으로 교통 개발 호재가 예상되고 있다.

골든루체뷰의 배후수요로는 수도권 서북부 최대 산업단지인 김포골드밸리가 있다. 김포골드밸리 산단에 위치한 사업체 수는 약 1,400개, 종사자수는 약 2만명 이상으로 물류·유통·제조업체가 지속적으로 증가해 안정적인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또한 현재 김포시에서는 미래산업 육성을 위해 친환경 첨단산업도시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상황으로 양촌읍 192만평이 김포골드밸리 산업단지로 개발 완료될 경우 기업체 2천여 개, 고용인력 약 3만 6천명의 생산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구래 골든루체뷰는 이와 같은 배후수요와 더불어 매년 계약을 갱신하는 10년 임대보장제도와 임대위탁관리계약을 통해 공실 리스크를 최소화했다

구래 골든루체뷰 오피스텔은 이달 중으로 선착순 분양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모델하우스 오픈일정, 분양일정은 대표번호 연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모델하우스 상담을 원하는 소비자는 방문 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한 사전 방문예약을 진행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골든루체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