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이 발간한 ‘2021 최신판 에듀윌 LG그룹 인적성검사 온라인 특화 통합 기본서’ 교재가 5월 1주 온라인서점 예스24 기업별직무적성검사 LG부문 베스트셀러1위를 석권했다. 

대다수 기업이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채용 방식을 택하며, 다수 경력직 채용에 나섰다. LG 그룹 역시 채용과정에 온라인 필기시험을 추가했다.

‘2021 최신판 에듀윌 LG그룹 인적성검사 온라인 특화 통합 기본서’ 교재는 LG그룹 취업 시 필요한 기본 소양을 모두 담았다. 최신 채용 이슈에 맞춰 온라인 응시도 체험할 수 있게 마련했다. 

'취업 노른자'로 지난해 시험 총평, 개정사항 등을 안내했다. 수험생은 본인의 자격요건을 확인함과 동시에 학습 전략을 세울 수 있다. 

해당 교재는 LG그룹 인적성 검사의 새로운 영역 4개를 단계적으로 정복할 수 있다. 언어이해/언어추리/자료해설/창의수리로 과목별 학습을 보완할 수 있다. 먼저 최신 시험 경향을 파악하며 기출 유형을 분석한다. 기초 학습 이후 기출문제풀이로 실력을 완성한다. 

지난해 새롭게 출제됐던 4개 영역으로만 ‘실전 모의고사’ 4회분을 준비했다. 모두 온라인으로 제공해 실제 현장과 비슷하게 응시할 수 있다. 수험생 전원에게는 성적분석 서비스를 지원해 약점을 신속히 보완하도록 했다. 또 인성검사를 위한 유형별 문제도 추가했다.

합격을 앞당기는 에듀윌 취업의 특별 혜택도 기다린다. ‘온라인 LG인적성 기출유형+수포자 부활특강’, 취업 인강 1만 원권 할인 쿠폰으로 충분한 학습을 지원한다. 

‘2021 최신판 에듀윌 LG그룹 인적성검사 온라인 특화 통합 기본서’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