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수원점’에서 4월의 마지막 주가 다가옴에 따라 4월의 끝을 알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품목으로는 이태리 통가죽소파, 이지클린 패브릭소파,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포세린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입주가구를 할인전 품목에 포함시켰다.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드라마 협찬 기념의 의미도 더해 통가죽쇼파, 이지클린쇼파 진열상품 30~50% 할인 및 ‘비바블어게인’ 제품인 호텔 수입 매트리스를 최대 15% 할인하고 있으며, 소파와 침대제품을 동시에 구매할 시 적용되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하였다.

또 신제품출시 특가행사,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4인 일자형 원목소파, 라누고 샤무드 원단의 모듈소파도 이벤트 품목에 포함됐다.

또한, 매트리스 구매자에게 프리미엄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사이즈 업, 방수커버 1개, 고급 메모리폼 베개 2개를 증정해 드리며 구매 금액별 특별 혜택도 진행한다.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고급 쿨 메모리폼 SS 사이즈 토퍼 증정, 구매자 한정 메모리폼 목베개를 증정하고 있다. 이외에도 할인품목에 들어간 원목식탁이 가족의 날인 5월이 오기 전에 할인가에 적용되었으니 가족에게 선물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수원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계속해서 삼성전자와 제휴를 맺어 추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사 제품을 구매하신 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시 적용되는 추가 사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

자세한 정보와 기타 문의 사항은 수원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 공식 사이트와 매장 방문 및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