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아이젠카
/자료제공=아이젠카

신차장기렌트카 리스 전문 업체 아이젠카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차종별 최대 30%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밝혔다. 이에 인기차종 팰리세이드, gv70, 쏘렌토, k3, 셀토스 등 국산차 특별 가격에 제공하는실시 한다.

장기렌트카는 초기비용이 없고 사업자에게는 비용처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절세혜택이 있기 때문에 요즘 자동차 렌트로 차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LPG자동차로 이용이 가능하며 신차로 출고가 되기 때문에 최소 2년에서 5년까지 장기간 이용을 해야 하는 서비스이다. 장점은 월납부비용이 적다는 점과 비용처리가 된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로 작용하고 있으며, 신차로 출고가 되기 때문에 신차A/S는 물론 혜택까지 모두 받을 수 있다.

또한 처음 자량 구매 시 발생하는 최초 초기 비용 부담이 아예 없거나 최소화할 수 있다. 여기에 최소 24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 차량을 개인 차량처럼 이용하고, 계약 만기 시 인수 또는 반납 조건 중 선택이 가능하다.

아이젠카는 신차장기렌트카 비교 견적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산차 뿐만 아니라 벤츠 e클래스, s클래스, bmw 5시리즈, x4 등 수입차도 비교견적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으며 특히 수입차 브랜드 인기를 누리며 호황기를 맞이하고 있는 제네시스의 경우 제네시스 GV80 렌트 월 85만원대, G80 렌트 월 80만원대, GV70 70만원대로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 하다.

일반 장기렌트카 뿐만 아니라 법인이나 개인사업자의 경우 합리적인 비용으로 차량을 이용하면서도 관리 방법의 편의성 때문에 이용하는 사업장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편의성은 물론이고 경비 처리를 통한 세제 절감 등 절세 효과를 보기 위해서 이용하는 고객들도 있다.

또한 아이젠카는 특별 가격 프로모션 이외에도 그렌저ig 50만원대, 아반떼 30만원대,k5 40만원대 더뉴카니발 50만원대에 재공하는 등의 다양한 장기렌트카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아이젠카는 가격정책이외에도 신차장기렌카및자동차리스 무료비교견적서비스, 1:1방문 전문상담서비스 등 사후관리서비스에도 주력하고 있다. 또한 사후관리이외에도 다양한 제휴사와의 협력을 통해 특별 프로모션 정책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