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군포 송정 풍산 리치안 플랫홈' 오피스
'군포 송정 풍산 리치안 플랫홈' 오피스
  • 전남식
  • 승인 2019.02.12 15:00
  • 수정 2019.02.1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부동산신탁이 공공택지지구인 군포 송정택지지구에서 2월 분양 예정인 '군포 송정 풍산 리치안 플랫홈' 오피스텔이 차별화된 특화설계를 도입한 오피스텔로 주목받고 있다.

KB부동산신탁이 시행하고 (주)풍산건설이 시공하는 '군포 송정 풍산 리치안 플랫홈'은 군포시 도마교동 478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오피스텔 전용 20~43㎡ 총 464실, 상업시설 총 72실(1,2층)로 구성된다.

'군포 송정 풍산 리치안 플랫홈'은 지구 내 유일하게 전 실 복층형 다락방 설계를 적용함으로써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시켰다. 개인 취향에 따라 침실, 서재, 작업실 등으로 공간 구성이 가능하며 높은 천정고는 탁 트인 공간감을 제공한다.

주로 아파트에서 볼 수 있던 5룸, 3Bay 혁신평면(일부세대), 테라스(일부세대) 등 총 3개 타입으로 유니트를 구성하며 설계를 다양화했다. 이를 통해 1인 가구와 신혼부부, 어린 자녀가 있는 3인 가구 등의 수요자들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LG U플러스 사물인터넷(IoT) 기반 서비스를 통해 난방, 조명, 가스 등 가전제품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게 하면서 주거 안정성 및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건물 옥상에는 하늘정원과 그린 테라스, 나들목 광장, 열린 마당 등을 조성했다. 입주민들은 이곳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이웃 간 모임도 용이하다.

갖가지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주민센터와 문화센터, 배드민턴장 등이 가까워 단지 시설처럼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 군포부곡지구 생활 인프라를 공유할 수도 있다. 차량 10분 거리인 군포당동2지구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위치해있다.

해당 오피스텔과 동시 분양 예정인 상업시설은 송정지구 내 유일의 스트리트형 상가로 조성될 계획이다. 현재 건물 1층에는 대형 마트 입점이 계획돼있다. 다양한 쇼핑·여가·문화생활 역시 준비될 예정이다. 향후 먼 곳에 가지 않고도 여러가지 생활 서비스를 누리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지하철 1호선 의왕역, 4호선 대야미·반월역과 가까워 대중교통을 통한 출퇴근이 용이하며 5분대 진입이 가능한 47번 국도를 통해 교외 이동이 수월하다. 또, 단지는 송정지구와 의왕역을 연결하는 송부로 96번길과 닿아있고, 수원~광명고속도로 남군포IC, 영동고속도로 군포IC도 가깝다.

'군포 송정 풍산 리치안 플랫홈'의 분양홍보관은 군포시 부곡동 1193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이 2월 분양을 시작한다.

/<군포>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