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 청수사거리 청천3지구 재건축사업으로 들어설 청천 우민 늘푸른아파트가 조합원 추첨이 순조롭게 진행되면서 일반분양을 앞두고 있다.

경인고속도로 부평IC에 인접해 있고 인천지하철 갈산역 이용이 가능하며 향후 개통될 7호선 산곡역 이용이 기대되는 청천 우민 늘푸른아파트는 한국수출산업공단과 한국지엠 부평공장이 인접해 있어 물류·교통의 요지로 꼽히고 있다.

선호도가 높은 59㎥ 단일 평형대로 구성된 중소형 아파트로 총세대 341세대중 조합원분 163세대는 최근 조합원 추첨이 끝났고 임대아파트 15세대, 일반분양분 163세대의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다. 중소형 아파트지만 입주자 편의를 위해 지하 192대, 지상 149대로 100% 주차장 확보율을 보이고 있다.

교육환경으로는 청천초등학교, 용마초등학교, 정천중학교, 북인천여중, 인천외고, 안남고, 경인교대 등 명문 교육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단지 인근에 대형 아이즈빌 아울렛과 CGV 청천점, 부평 성심병원, 이마트, 롯데백화점 등 생활 인프라 시설이 풍부하다.

사업지 인근에 신규 아파트가 없어 희소가치가 높은 이 아파트는 쾌적한 쓰리웨이 구조 채택과 주방 거실 등의 동선을 분리해 소형이면서도 중형의 가치를 누리도록 설계됐다. 

단지에서 불과 800미터 거리에 장수산이 위치해 나비공원을 언제나 이용할 수 있는 숲세권을 누릴 수 있다. 1811-9900 /부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