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view 전부권 원장


 

   
 

▲ 양평캠프 겨울방학 프로그램과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한다면.

-총 21개의 프로그램이 도 승인 하에 진행 중에 있으며, 방학 기간 중에는 중장기 적으로 운영되는 2주 Power Speaking, 4주 Power Speaking 초·중등 과정이 운영될 예정이다.
방학 과정은 영어연극(DRAMA CLASS)을 포함하고 있어 연기뿐만 아니라 연출, 음향 등의 전반적인 분야를 통해 영어를 보다 쉽고 즐겁게 접하는 프로그램으로 인기가 꾸준하다.


▲ 양평캠프만의 특징이 있다면.

-양평캠프는 SDA교육의 40년 전통의 노하우를 가지고 운영되고 있다. 정규 아카데믹 클래스에서는 담임교사와 함께 확실한 교과수업으로 진행되며, 오후에 진행되는 체험영어(Theme Class)에서는 직접 체험을 통한 각 상황에 맞는 전문적인 영어를 보다 쉽게 익히게 된다. 야간 시간에는 몸을 움직이며 공부의 stress를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activity class를 입소 팀마다의 상황에 맞게 맞춤형으로 설계해 줌으로 만족도를 높이는데 힘쓰고 있다.


▲ 올 겨울방학캠프의 독특한 영어프로그램을 소개한다면.

-양평캠프는 매 방학마다 완전히 새롭게 개편되는 교재와 학습내용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방학에는 아카데믹 영어부분에서 20명에서 12명의 소수정예 클래스로 운영의 효율성 극대화, 저녁까지 더 늘린 학습 시간으로 영어실력 향상, 새롭게 개발된 신나고 재미있는 체험영어 클래스들을 준비하고 있다.


▲ 외국 학생들도 프로그램에 많이 참여한다고 들었는데 만족도는.

-양평캠프는 러시아,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여러 나라의 초·중등 학생들의 입소율이 높아지고 있는데 이는 아시아 다른 나라에서의 영어공부에 대한 중요도가 높아진다는 것으로 판단된다.
이에 영어교육과 한국의 문화 체험을 병행해 즐겁고 알찬 교육이 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며 현재의 높은 교육만족도를 통해 앞으로 각 나라의 문화적인 차이를 더욱 이해해 서비스를 강화 해 나갈 것이다.


▲ 내년부터 국제학교를 신설한다고 들었는데.

-KAPA(SDA국제고등학교)는 SDA에서 설립하고 양평캠프에서 운영되는 국제고등학교 프로그램으로 내년에 첫 개교예정입니다. 국내 중학교 졸업자 및 외국에서 8학년을 마친 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미국 정규 고등학교와 동일한 학사 시스템을 배우고, 미국 정부가 인증하는 성적증명과 졸업장으로 미국 전역의 모든 대학에 진학이 가능하다.


▲ 최근 기업들의 위탁교육 요청이 많아지고 있다는데.

-현재 양평캠프는 타 영어마을과 비교해 기업들과의 위탁교육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인천공항이나 SK에너지 등의 기업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드라마 클래스나 영어집중(Power Speaking)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LS전선, Bayer 등 대기업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기업연수 등 여러 기업들과 프로그램이 진행돼 각 기업별로 교육목표에 맞는 프로그램 운영으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올 겨울 방학에는 삼성엔지니어링, 국민은행, 신한은행, 수원여대 등의 프로그램이 예정돼 있다.

/양평=민경천기자 kcmin@i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