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원장·전부권·www.yea.or.kr)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2주 및 4주간에 걸친 '겨울방학 몰입식 영어집중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겨울방학 집중프로그램은 완전히 새롭게 개편된 프로그램과 교재로 공부하게 되며, 아카데믹 영어부분(Power Speaking)에서 한 학급 당 12명의 소수정예로 진행된다.

또한 저녁까지 늘린 학습 시간으로 영어 실력을 효과적으로 올릴 수 있게 했고, 새롭게 개발된 신나고 재미있는 체험형 영어 수업을 진행한다.

학생들은 입소 즉시 영어만을 사용하게 되며, 하루 24시간 영어 환경에 노출돼 해외연수와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실제 미국 버지니아 마을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캠퍼스에서 다양한 체험시설을 통해 현지 영어문화체험 및 실전영어를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된다.

이번 겨울방학 프로그램은 레벨별 학습을 위해 입소 전 온라인 레벨테스트와 전화영어 인터뷰를 통해 레벨을 나누며, 그 후 입소해 각 학생의 수준에 맞는 학급을 배정, 영어로만 말하고 생활하는 2주 및 4주간의 영어집중훈련을 통해 말하기, 듣기, 쓰기의 실력을 체계적으로 향상시켜준다.

겨울방학 영어집중프로그램에 포함돼 있는 영어드라마(English Drama)의 경우, 영어 말하기 학습을 통해 대본 읽기와 연기, 조명, 음향 등의 전 분야에 학생들이 참여, 영어 연극을 완성해 발표해보는 프로그램으로 영어의 자신감과 영어 외에도 다양한 가능성을 볼 수 있게 해준다.

모두 2주∼4주의 프로그램을 마치면 그 간의 생활모습을 담은 DVD와 함께 캠프수료증을 수여한다.

이번 겨울방학 몰입식 영어집중프로그램은 오는 12월3일까지 온라인으로 선착순 신청 접수를 받으며, 자세한 내용은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홈페이지(www.yea.or.kr)나 전화상담(031-770-1300)도 가능하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전부권 원장은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는 새롭게 개편된 프로그램과 교재로 공부하게 된다"며 "앞으로도 양평캠프는 보다 많은 분들이 안전하게 영어를 쉽고, 즐겁게 체험을 통해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는 2008년 개원 이후 매년 교육만족도 90%에 가까운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고, 올해부터는 경기영어마을 안산캠프와 서울영어마을 관악캠프도 함께 위탁 운영할 정도로 인정을 받고 있다. 031-770-1303∼4
 

   
▲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전경.


/양평=민경천기자 kcmin@itimes.co.kr